본문 바로가기

다니다

[대만] 대만지우펀 대만여행 1일차 맛집 간식 먹거리 기념품 소개

728x90

 

요즘 #대만여행 아주많이 핫하잖아요.  그중에서도 대만여행하면 빼놓을 수 없는 코스 #예스진지 중에서 1일차에 #예스지 를 다녀왔어요. 다 인근에 몰려있어서 1일차에 빡쎈일정으로 한번에 들렀습니다.

 

지우펀

영업시간: 월-목 08:00 ~ 19:00
금-일 08:00 ~ 22:00

 

 

#지우펀 하면 제일 먼저 생각나는것이 홍등이 걸린 거리와 영화 #센과치히로의행방불명 모티브가 되었다는 건물일건데요.

저희도 인증 사진 찍으러 갔다가 사람이 너무 많아서

간신히 사진만 찍고 돌아섰어요. ㅎㅎ

핫플은 핫플이었습니다.

 

 

거리마다 걸려있는 홍등이 정말 예뻤어요. 불이 꺼지면 더 분위기 있었습니다. 5시 이후로 불이 꺼지니 여행시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대만지우펀 #지우펀먹거리 #지우펀간식 #지우펀맛집 #대만지우펀기념품 정보에 대해서 소개해 드릴게요.​​

 

 

 

펑리수

 

 

 

가장먼저 보이는 건 역시 대만여행에서 빼놓을 수 없는 #펑리수 였어요. 대만에 왔으니 펑리수를 먹어야지 하고 바로 줄을 섰습니다.

 

시식코너도 잘되어 있고 포장도 잘되어 있어서 기념품으로 구매하시는 분들도 많이 있었어요.

 

저희는 고민하다가 여행내내 펑리수를 부서지지 않게 잘 보관할 자신이 없어서 떠나는 날 면세점에서 구매하기로 했습니다. ㅎㅎ​​

 

 

대왕오징어튀김

 

 

그중 대왕오징어 튀김이 많이 보였는데요. 정말 바삭하고 시즈닝이 독특해서 맛있었어요!

 

 

55번 누가크래커

 

 

역시 지우펀 먹거리로 빼놓을 수 없는 #누가크래커

지우펀에서 제일 유명한 #누가크래커는 3곳이 있다고 들었는데요.

 

가빈병가, 세인트피터, 55번가 입니다. 저희는 그중 55번집의 누가크래커집을 방문했어요.

길이 워낙 복잡해서 돌고돌다가 제일먼저 반가운 한글간판을 발견해서 돌진! ㅎㅎ

55번가 누가크래커는 바삭한 파향이 나는 크래커에 쫀득한 누가가 들어가 있는 쿠키인데요. 많이 달지 않고 크래커의 향과 누가의 달달한 맛이 잘 어우러져 정말 맛있었어요. 가게에서 수작업으로 직접 만들고 있는 것도 구경할 수 있답니다. 

55번 누가크래커는 차후에 다시 다룰게요!ㅎㅎ

대만어포

 

 

맥주안주로 딱 좋은 어포!

정말 다양한 어포들을 만들고 있었는데 오징어, 대구 등의 생선을 오리지널맛, 마라맛 두가지로 팔고 있었어요.

개인적으로는 오리지널맛이 입맛에 맛더라구요. 마라맛은 마라탕으로만 먹는 걸로 ㅎㅎ

 

 

 

행복당 밀크티

 

 

지우펀을 돌아다니면서 밀크티 집을 2군데 정도 보았는데 타이거 슈가, 행복당 밀크티 였어요. 이 중 행복당은 지우펀이 본점이라고 하더라고요.

지우펀 행복당 밀크티는 맛이 찐해서 좋았어요. 바닥 부분에 펄은 휘휘 저어가면서 마셔주시면 완전 꿀맛이랍니다.

 

 

땅콩아이스크림

 

대만 오기전부터 땅콩아이스크림은 꼭 먹어봐야겠다고 다짐했어요. 지우펀 시장에서  땅콩아이스크림을 발견하고는 바로 GET  했답니다.

땅콩아이스크림에는 기본적으로 고수가 들어가는데요. 취향에 따라서 고수를 빼달라고 요청할 수 있어요. 우리는 빼고 먹었더랍니다. 

​쫀득한 식감의 전병에 고소한 땅콩 그리고 달콤한 아이스크림 콜라보가 제 입맛에는 딱이었어요.

 

 

 

돌아오는 길

 

지우펀시장은 대중교통을 이용해서 이동해야합니다. 정류장에서 줄을 서서 버스를 기다리던 중..

정류장에서 내려다보는 야경이 너무 아름다워 사진에 담았네요.  

 

728x90